등산/등산 에세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운영하며...

등산바이블 2017. 11. 2. 07: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핏짜 김진모입니다.



산을 다녀오고 나서 가끔 산행기를 작성하다 보면 어떻게 하면 더 생생한 장면을 전해줄 수 있을까란 생각이 들곤 합니다.


일반적인 산행기처럼 산행이 완전히 끝난 후 시간이 지나서 작성된 산행기글 보는 것 보다 더 생생하고 재미있는 방법이 없을까란 생각도 자주 했습니다.


그래서 작년에는 '종주 산행'처럼 특별한 이벤트성 산행에 대하여 오픈 채팅 방을 운영하여 종주 산행을 경험하지 못한 분들에게 재미를 드리기도 했습니다.


이제는 오픈 채팅 방을 좀 더 자주 운영하여 야외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사진과 영상으로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 곳 오픈 채팅 방은 카페처럼 마음대로 들렀다 나갔다 하셔도 좋고, 단 한 마디도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사진과 영상이 산행 중 수시로 올라오니 카톡 알람은 꺼두시고 가끔 확인하시면 방해도 되지 않고 재밌게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위의 이미지 참고, 채팅방 우상단 메뉴 - 우하단 알람 표시(벨 아이콘) 해제)


물론 여러분들의 여행 경험을 나누시며 담소하시는 것도 환영합니다.


찾아 오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편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당부의 말씀> 산행시에만 채팅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산행시가 아닌 경우 채팅을 삼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에 남아 있으신 분들 중 사진만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불편할 수 있습니다.


당부의 말씀> 오픈 채팅방이라 광고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적극적으로 신고하겠습니다.(신고율 100%)



PS> 오픈 채팅방을 운영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제가 자주 가는 뽐뿌 등포, 클리앙, 엠엘비파크, 디비디프라임, 오유 등에 각각 게시글로 실시간 사진을 올려 볼려고 하였으나 산행 중 여러 군데에 동시에 올리는 것이 거의 불가능 하여 오픈 채팅방으로 통합하게 된 것도 있습니다.



핏짜와 함께하는 실시간 여행 등산 포토 투어

https://open.kakao.com/o/gk4MyaC


지난 산행기 보기

http://thankspizza.tistory.com/category/등산/등산산행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