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바이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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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명록쓰기 폼
  • 2017.02.16 14:17 비밀댓글입니다
  • 2016.12.09 10:19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dreampost.tistory.com BlogIcon 토마스↗ 2016.05.26 05:50 신고 안녕하세요~ 핏짜님~ 덕분에 열심히 핏짜레칭하며 운동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문의 드릴게 있어서 이렇게 방명록을 씁니다.

    제가 아침에 조깅을 하고 있거든요. 한 2주동안 공복에 뛰었더니 슬슬 무기감이 찾아와서 보니

    오버러닝의 징조 라고 하더라구요. 영양공급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뛰어서 그런거같습니다.

    아침에 5시에 일어나서 커피한잔마시고 10km뛰고 있습니다.
    찾아보니 보충제를 먹어라 등등의 정보가 많더라구요.
    그런데 전 보충제를 신뢰하지 않아서요 ㅠㅠ

    보충제 대신 자연식으로 아침 조깅전 에너지를 공급할수 있는
    간단한 식사법이나 좋은 팁을 알고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하게 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고마워요 핏짜레칭!
  • Favicon of http://thankspizza.tistory.com BlogIcon 핏짜 등산바이블 2016.05.26 07:52 신고 반갑습니다~~~
    핏짜레칭 좋죠~~~^^

    아침 공복에 조깅 하시는 군요. 그러면 아래의 글을 보시면 조금 도움이 될거에요.
    아침 공복 운동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일까?
    http://thankspizza.tistory.com/142

    다이어트를 위해서 운동 후 아무것도 안먹는 것이 좋을까?
    http://thankspizza.tistory.com/100

    ...

    10km 조깅이면 적지 않은 거리를 달리시는 것인데 대단하시네요.

    가볍게 바나나, 에너지바 정도를 더 드시고 달려 보세요.
    그래서 조깅이 끝날 때 정도에 힘이 얼마나 남는지 체크 해보시면서 양을 조절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꾸준히 운동 하신다면 무엇보다 잘 드시는 것이 중요 합니다. 잘 먹는 것이 운동에 대한 동기 부여도 될 수 있고, 피로 회복 및 면역력 회복에도 도움이 됩니다.

    심술담백님 파이팅!!!
  • 2016.05.06 13:36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thankspizza.tistory.com BlogIcon 핏짜 등산바이블 2016.05.06 18:16 신고 감사합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강력 추천 하는 읽을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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