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등산 바이블

Guestbook

방명록쓰기 폼
  • 2017.09.21 12:53 비밀댓글입니다
  • 2017.02.16 14:17 비밀댓글입니다
  • 2016.12.09 10:19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dreampost.tistory.com BlogIcon 토마스↗ 2016.05.26 05:50 신고 안녕하세요~ 핏짜님~ 덕분에 열심히 핏짜레칭하며 운동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문의 드릴게 있어서 이렇게 방명록을 씁니다.

    제가 아침에 조깅을 하고 있거든요. 한 2주동안 공복에 뛰었더니 슬슬 무기감이 찾아와서 보니

    오버러닝의 징조 라고 하더라구요. 영양공급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뛰어서 그런거같습니다.

    아침에 5시에 일어나서 커피한잔마시고 10km뛰고 있습니다.
    찾아보니 보충제를 먹어라 등등의 정보가 많더라구요.
    그런데 전 보충제를 신뢰하지 않아서요 ㅠㅠ

    보충제 대신 자연식으로 아침 조깅전 에너지를 공급할수 있는
    간단한 식사법이나 좋은 팁을 알고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하게 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고마워요 핏짜레칭!
  • Favicon of http://thankspizza.tistory.com BlogIcon 핏짜 등산바이블 2016.05.26 07:52 신고 반갑습니다~~~
    핏짜레칭 좋죠~~~^^

    아침 공복에 조깅 하시는 군요. 그러면 아래의 글을 보시면 조금 도움이 될거에요.
    아침 공복 운동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일까?
    http://thankspizza.tistory.com/142

    다이어트를 위해서 운동 후 아무것도 안먹는 것이 좋을까?
    http://thankspizza.tistory.com/100

    ...

    10km 조깅이면 적지 않은 거리를 달리시는 것인데 대단하시네요.

    가볍게 바나나, 에너지바 정도를 더 드시고 달려 보세요.
    그래서 조깅이 끝날 때 정도에 힘이 얼마나 남는지 체크 해보시면서 양을 조절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꾸준히 운동 하신다면 무엇보다 잘 드시는 것이 중요 합니다. 잘 먹는 것이 운동에 대한 동기 부여도 될 수 있고, 피로 회복 및 면역력 회복에도 도움이 됩니다.

    심술담백님 파이팅!!!
  • 2016.05.06 13:36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thankspizza.tistory.com BlogIcon 핏짜 등산바이블 2016.05.06 18:16 신고 감사합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강력 추천 하는 읽을거리
핏짜의 등산 바이블 웹북(Web Book)
족저근막염 치료 바이블
허리 디스크의 이해
아침 공복 운동과 다이어트
무릎 아프지 않게 내려오는 비법
오르막 쉽게 오르는 등산 비법
족저근막염의 증상과 주요 원인 분석
족저근막염의 근본적인 예방 및 치료
등산 초보분들에게 드리는 말씀
130kg에서 70kg으로 성공한 다이어트 경험담
장경인대염을 단기간에 완치한 스트레칭
스트레칭을 해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