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팁

거울 얼룩 정말 간단하게 지우는 법

등산바이블 2019. 4. 5. 11:3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핏짜 김진모입니다.

 

어느새 벚꽃이 만개하는 듯하더니 벌써 지고 있습니다.

 

봄맞이로 무엇을 할까 하다 언젠가부터 거슬리지만 귀찮아 모르는 척했던 욕실 거울의 얼룩을 닦기로 결심했습니다.

 

집의 욕실 거울은 너무 오래되고 더러워 다른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욕실 거울의 얼룩은 수증기, 물때 등이 모여 찌든 때 처럼 눌어붙어 힘주어 닦아도 깨끗이 닦아 내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 보면 치약, 린스, 광택제, 매직 블럭, 구연산, 식초, 레몬, 베이킹 소다 등 아주 다양한 방법들이 등장합니다.

 

하지만 이런 것들로 닦아 보려고 해도 준비물도 번거롭고 힘들며 생각하는 만큼 잘 되지 않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쉽고 간단하고 힘들이지 않고 빨리 깨끗하게 할 수 있을까요?

 

욕실 거울 찌든 때를 간편하게 처리하는 데 필요한 준비물은 사용하던 커터 칼날 몇 마디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이 커터 칼날을 비스듬하게 잡고 가볍게 슥슥 밀어주면 끝!

 

아주 간단하죠~^^

 

아마 이보다 간단하고 쉽게 찌든 때 물든 거울을 닦는 방법은 없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좌측의 사진에서 보이는 찌든 물때를 커터 칼날을 비스듬하게 세워 몇 번 슥슥 밀면 짜~짠~~~

 

우측 사진처럼 아주 깨끗하게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거울 전체를 슥슥 밀다 보면 위의 사진처럼 물때가 우리가 목욕탕에서 뜨거운 물에 몸을 불려 박박 밀었을 때 나오는 진짜 때처럼 우수수 떨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칼날 끝 부분의 날카로운 부위가 직접 거울에 상처를 줄 수 있으니 항상 비스듬하게 하여 가볍게 슥슥 밀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정리 한 번 하신 후 샤워할 때 가끔 비누로 거울 닦아 주시면 깨끗하게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봄을 맞아 거울 청소 한 번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앗 한 가지 더~

 

오래된 욕실 타일의 찌든 때도 카터 칼날로 가볍게 슥슥 밀어주면 깨끗해집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소소한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멤버십, 결제 바코드앱 간편하게 사용하는 법  (0) 2019.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