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핫이슈

KB국민 Kmotion앱으로 오프라인에서 결제 방법

등산바이블 2016. 1. 27. 1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핏짜 김진모입니다.


아래에 링크 해드린 KB국민 Kmotion Plus카드 안내 페이지의 내용이 삭제되었습니다.


아마 제가 이 글을 쓴 후 상담 문의가 많아서 인 것 같은데 페이지 삭제로 미루어 보아 Kmotion Plus카드가 발매 되지 않을 가능성이 큰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Kmotion앱에서 바코드를 통한 오프라인 결제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본문 내용에 나오는 KB국민 Kmotion Plus카드는 상담원 재확인 결과 아직 발급할지가 결정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발급 안내가 나오면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점 죄송합니다.


제 블로그에는 주로 등산, 다이어트 등의 건강과 관련된 정보만 올리는데 이번에는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은 국민카드에 대한 내용을 올려봅니다.


국민카드는 실적이 합산되는 여러 카드를 발급 받아 혜택에 따라 돌려 사용하는 굴비 카드로 인기가 높습니다.


다만 매번 이렇게 필요에 따라 카드별로 사용해야 하니 여러 카드를 모두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저의 카카오스토리를 구독하시면 새소식을 가장 빨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클릭

이러한 것을 해소하는 것이 KB국민 Kmotion Plus 카드입니다.

https://card.kbcard.com/CXPRICAC0076.cms?mainCC=a&cooperationcode=04587



이러한 편의성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 카드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처럼 이 카드를 기다린 이유는 상기 이미지에서 처럼 발급유형에 플라스틱카드라고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저 또한 당연히 이 카드가 플라스틱 카드로 되어 있어 새로 신청하여 사용해야 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이 카드를 발급 받으면 스마트폰 앱에서 주 결제 카드를 변경한 후 이 카드로 결제하게 되면 변경된 주 결제 카드로 결제가 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하니 이제 스마트폰과 이 카드 한 장만 가지고 다니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언제나 발급이 가능할까 궁금하여 오늘 국민카드사에 전화로 물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무슨 말인가 하고 들어보니 앞서 설명된 플라스틱 카드가 아니라네요.



단지 스마트폰의 Kmotion 앱에서 카드를 추가 등록하여 필요에 따라 사용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위 화면의 바코드생성에서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여 결제를 화살표 방향으로 밀면 가상 카드 번호와 바코드가 생성되어 결제 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로 사용 가능한 매장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https://card.kbcard.com/CXPRISVC0130.cms



국민카드 사용하시는 분들 저처럼 기다리지 마시고 바로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