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8 2

베어풋 런닝에 대한 이의 제기

안녕하세요. 핏짜 김진모입니다. 오래전부터 건강에 대한 좋은 정보로 도움을 많이 주던 맨즈헬스의 갑작스런 휴간으로 그 동안 게시되었던 많은 정보를 더이상 확인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의 '베어풋 런닝에 대한 이의 제기'편은 언젠가부터 장거리 달리기에서 힐스트라이크 방식과 포어풋 방식의 경쟁이 시작되며 양자간의 우열을 따지고 있는 현재 꼭 읽어 보아야 할 좋은 기사입니다. 저는 달리기 도중 힐스트라이크와 포어풋을 적당한 시기에 바꿔가며 달리는 것이 부상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아주 적극적인 혼용론자입니다(이런 주장을 하는 분은 아무도 없는 것 같습니다.^^)만 어떤 방식이 좋을지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읽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맨즈헬스의 빠른 재발간을 기대합니다. 베어풋 런닝에 대한 이의 제..

운동과부상 2017.08.28

2017 세계육상선수권대회 트랙 남자 100m 결승 저스틴 게이틀린(미국) 9초92 우승(영상 풀버젼)

이전에 올린 이 포스팅에 찾아 오시는 분들이 많아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 합니다.(170806) 아래 유투브 영상은 결승 전체 영상이니 시합 영상만 보시려면 8분 50초부터 보시면 됩니다. 영상을 확인하시면 잘 아시겠지만 우사이 볼트에 맞추어졌던 포커스가 시합 종료 후까지 연결되는 듯 하였지만 볼트가 게이틀린을 안으며 축하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시합 후의 영상이 매우 재미있습니다. 주저앉아 우는 우승자 게이틀린, 환하게 웃으며 은퇴를 기념하는 볼트 그리고 쓸쓸한(?) 크리스천의 뒷 모습이 정말 감동적인 드라마 같습니다.(꼭 끝까지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쓸쓸했던(?) 콜먼도 언젠가 오늘의 게이틀린처럼 벅찬 모습을 보일 때가 있겠죠?^^ 영국 런던 올림픽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 세계육상선수권대회 트랙 남..

스포츠뉴스 2017.08.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