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등산산행기

2016년 6월 4일(토요일) 부산오산종주 같이 하실 분 있으신가요~^^

등산바이블 2016. 5. 25. 1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핏짜 김진모입니다.



이제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아마 6월에는 더욱 덥겠죠~^^


3월에는 금백종주를 같이 했었습니다. 


금백종주로 배워보는 여러가지 등산의 노하우

http://thankspizza.tistory.com/222


4월에는 부산오산종주를 진행 했습니다.


실전 부산오산종주 쉽게 완주하기

http://thankspizza.tistory.com/230


5월에는 주간 금백종주와 야간 금백종주를 하였습니다.


6월에는 부산오산종주(4~5일)와 야간 금백종주(18일)를 진행하고자 합니다.(6월 6일 월요일이 공휴일이라서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일시: 2016년 6월 4일 토요일 오전 9시 ~ 5일 일요일 오전 9시(24 시간 예정) 

장소: 동백섬(조선비치호텔) 


금백종주의 경우는 별도의 제한을 두지 않았습니다. 산행 속도가 조금 늦더라도 적당히 휴식을 취하며 이동하면 시간이 좀 더 걸리더라도 완주는 크게 어렵지 않기 때문입니다.


부산오산종주의 경우 휴식 시간을 제외하고 평속 3km/h로 20~21시간을 가야 완주를 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평속 2km/h로 간다면 산술상 30시간 이상이 걸립니다. 그래서 산행 속도가 평속 3km/h이상 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1구간(동백섬~쌍다리재) 혹은 2구간(쌍다리재~철마교) 까지만 동행 하실 분도 환영합니다. 


3구간 부터는 야간에 진행될 예정이기에 안전상 완주 하실 분만 동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자 안내 사항 


2구간 철마교까지 11시간 예상하고 있습니다.(철마교 도착 예정 저녁 8시) 


철마교에서 매식을 하고 행동식 및 야식 구매를 할 계획이니 철마교까지의 식사와 행동식을 충분히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동식은 질리지 않도록 쵸코바, 연양갱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인간미가 없어 보여도 원칙적으로 행동식 및 식사, 식수는 나눠먹지 않도록 합니다. 자신이 먹을 것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회비는 없으며 제반 비용은 각자 부담입니다. 


산행 중 일어나는 모든 사고는 각자의 책임입니다. 항상 주의 깊게 행동 하시기 바라며 국내여행자보험 등 개인 보험 가입을 적극 권장합니다.



세부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부산오산종주로 알아보는 종주산행의 모든 것

http://thankspizza.tistory.com/137 


장거리 산행을 할 때 특히 염려되는 부분은 사타구니 열상입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타구니 열상의 원인과 예방

http://thankspizza.tistory.com/127 


PS> 당일 진행 사항은 카톡으로 실시간 중계를 할 계획입니다.(텔레그램 채널은 산행 종료 후 게시 예정)

카카오톡 채널은 채팅과 올리는 사진을 동시에 볼 수 있으나 입장 전의 내용은 확인할 수 없고 텔레그램 채널은 입장 전 내용도 확인할 수 있으나 채팅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https://open.kakao.com/o/gsti4g

https://telegram.me/RealtimeHiking 


많은 참여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