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등산산행기

제1회 등산바이블 공개산행 부산 승학산-시약산-꽃마을 후기

등산바이블 2019. 9. 22. 12:0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핏짜 김진모입니다.

9월21일(토) 계획되었던 공개산행을 태풍의 영향으로 취소를 해야 할지, 진행을 해야 할지를 늦은 시간까지 고민하다 이른 아침 등산바이블 밴드에 글을 올리며 '참석하지 않으셨으면 한다'는 뉘앙스의 안내문구를 덧붙였습니다.(안내문구는 오전 8시 이후 삭제하였습니다.)

 

일반적인 비가 오는 상황이면 그냥 진행을 했겠지만 태풍의 영향권이라 이런저런 걱정이 더 되었기에 그렇게 했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취소를 하셨습니다.

 

산행을 시작하며 상당히 내리던 비는 그러한 결정이 다행이라 생각하게 하였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비가 그치고 산행내내 아주 적은 비만 내리며 너무나 산행하기 좋은 날씨가 계속되어 아침에 안내문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던 분들께 계속 미안한 마음을 함께 하였습니다.

 

후기를 통해서 미안한 마음을 전합니다.

하단역 11번 출구 투썸플레이스 앞에서 9시 5분까지 기다렸다가 모인 인원 5명(저 포함)이 산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들머리에서 간단한 인사와 함께 오르막을 조금이라도 쉽게 오르기 위해 바른자세와 호흡법을 간단히 알려드리고 시작하였습니다.(계단과 비탈 내리막 등 필요할 때마다 간단한 강의를 했습니다.)

 

산행 시작시 상당히 내리던 비가 어느새 잠잠해지며 시야가 아주 좋고 산행하기 너무나 좋은 날씨가 계속되어 산행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충분히 쉬고 즐기며 구경하는 정말 신나는 산행이 되었습니다.

 

제1회 등산바이블 공개산행 산행기는 몇 장의 사진과 영상으로 대신하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아 주세요.

제2회 등산바이블 공개산행은 10월 19일(토요일) 영남알프스(통도사-영축산-신불재-신불산-신불공룡능선-공암마을) 예정입니다.(난이도 중상)

 

억새와 공룡능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주 재미있는 산행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길 기대합니다.(공지는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