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등산산행기

2016년 2월의 운동 기록

등산바이블 2016. 3. 1. 0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핏짜 김진모입니다.


2016년이 벌써 두 달이 자났습니다.



이 곳 부산은 오늘 2월의 마지막 날 잠시 눈이 내리는 진기한 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밤, 차가운 바람으로 창을 두드리며 가는 겨울을 아쉬워 하고 있습니다.


올해 1월은 기대 보다 많은 218km의 운동 거리를 기록했었는데 2월은 채 200km를 달성하지 못한 175km로 아쉬움이 조금 남습니다.



2월은 다음에 있는 역도동호인 카페(http://cafe.daum.net/WEIGHTLIFTING)의 부산지부에 가입하여 월, 수, 금 역도를 배우기 위해 다니느라 개별 운동을 못하였기에 운동 시간이 조금 줄어든 영향도 있었습니다.


2월까지는 역도를 사직운동장에 있는 역도장을 빌려서 사용했었는데 오늘부터는 수영 요트경기장에 어마어마하게 큰 공간을 빌려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역도를 끝내고 나면 심심풀이로 할 로잉 머신까지 준비되어 있어 한층 재미있게 운동 할 수 있으리란 기대에 너무 즐겁습니다.



역도 모임이 없는 평일은 여전히 집에서 구덕산(시약산)을 왕복하는 코스를 열심히 다녔습니다. 매번 다녀도 질리지 않는지 정말 신기합니다.^^

저의 카카오스토리를 구독하시면 새소식을 가장 빨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클릭

이번 달은 금백종주를 트레일 러닝으로 도전, 6시간 이내로 완주하여 올해의 목표인 부산십일산종주 시동을 걸었습니다.


금백종주 산행기

http://thankspizza.tistory.com/200


부산십일산종주를 위하여 3월 중 곰내재에서 녹동마을까지 약 35km 구간의 답사와 1차 시도를 계획하고 있으며 4월 2, 3차 시도를 하여 늦어도 5월에는 완주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부산십일산종주 소개

http://thankspizza.tistory.com/173


워낙 장거리 종주 산행이기에 긴장과 설레임이 그 어느 때보다 강합니다!^^


그리고 이번 달은 얼마 전 작성한 등산 초보 분들에게 드리는 말씀이라는 제목으로 부상 없이 등산을 잘 하기 위한 마음 가짐 등을 소개한 글이 너무나 많은 분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http://thankspizza.tistory.com/192


올 한해도 부상없이 항상 즐거운 운동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특히 연초 다이어트를 위하여 운동을 시작하신 분들 다시 한 번 힘을 내셔서 꼭 목표 달성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