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산행신청

등산바이블 핏짜워킹 7월 제19회 부산 공개강좌 안내

등산바이블 2020. 6. 30. 08:5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핏짜 김진모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연기되었던 핏짜워킹 공개강좌를 다시 시작하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제19회 2020년 7월12일 일요일, 오전 10시(~4시까지)

장소: 금정산 동문 산성고개(온천장역 하차, 중앙대로 건너 홈플러스 앞 203번 승차, 남문 정류장 하차)

연락처: 010-4000-4980

강의 장소는 사진에 있듯이 하차 후 길을 건너 좌측 상단(대륙봉 방향)으로 200m 정도 직진하면 나오는 계단 앞입니다.

 

10시에 모이는 장소는 길 건너 우측 벤치입니다.(X표시로 계속 가시면 안됩니다. X표시 오른쪽에 벤치가 있습니다.)

핏짜워킹은

1. 충격을 적게 걷기

2. 적은 힘으로 걷기

3. 회복하며 걷기

를 기본으로 하는 바르게 걷기의 새로운 패러다임입니다.

 

핏짜워킹은 그 어디에서도 접해 보지 못하셨던 새로운 형태의 보행법입니다. 기존의 바르게 걷기는 특정한 자세를 유지하며 걷는 것을 강조하는 걷기 그리고 어릴 때부터 체득한대로 특별한 생각없이 걷는 것이었다면 제가 제안하는 핏짜워킹은 부상없이 장시간, 장거리를 제대로 잘 걷기 위해 ‘어떻게 하면 충격이 적게 걸을 것인가?’, ‘어떻게 하면 힘을 적게 들이고 걸을 것인가?’ 또 ‘어떻게 하면 걷는 동안 지친 체력과 근력을 회복할 수 있을까?’를 항상 체크하고 컨트롤하면서 걷는 의식적으로 걷기입니다. 또한 특정한 자세를 유지하며 걷기 보다는 사용하던 근육은 쉬고 안쓰던 근육은 사용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로 변형하며 걷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작년의 경험과 그 동안의 공부로 보다 업그레이드 된 강의, 더욱 이해하기 쉽고 효과적인 강의를 해드리겠습니다.

 

작년에 공개강좌와 공개산행에 참석 했으나 좀 부족하다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다시 한 번 참석하시면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참석 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의 글을 꼭 읽어 보시고 오시면 강의를 듣는데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2020년 핏짜워킹 공개강좌에 참석하세요!

https://thankspizza.tistory.com/648

 

2020년 핏짜워킹 (가상) 공개강좌에 참석하세요!

안녕하세요. 핏짜 김진모입니다. 2020년 핏짜워킹 공개강좌가 코로나19로 인해 계속 연기되고 있습니다. 이번 달 내에 부산에서부터 공개강좌와 공개산행을 시작하려고 계획했습니다만 산별적으

thankspizza.tistory.com

참석은 인원 파악과 필요시 연락을 위해 아래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공개강좌, 공개산행 당일 다양한 경로로 연락을 주시는데 일일이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꼭 카톡 채팅방에 참여하여 이 곳에서 필요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요시 010-4000-4980 으로 연락)

 

오픈 채팅방은 알림을 끄고 필요할 때만 확인하세요!

 

등산바이블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8cE8aHb

 

등산바이블 오픈채팅방

 

open.kakao.com

감사합니다. 많이 많이 참석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