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기어

하그로프스 L.I.M LOW GT 등산화

등산바이블 2015. 10. 13. 09:3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핏짜 김진모입니다.


이번에 트레킹화 하나 장만 해서 자랑할려고 글 씁니다...^^


하그로프스사의 L.I.M LOW GT 모델입니다.



L.I.M

Experience why less is more


당일 트레킹을 위해 우리가 자연으로 한 발 내디딜 때, 우리가 착용하는 의류와 장비는 곧 나의 무게가 됩니다. 우리가 보다 더 멀리, 더 가볍게 목적지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무게만 가져가면 됩니다. 재킷, 셔츠, 팬츠, 트레킹화, 배낭 그리고 침낭 이 모든 제품의 무게가 1.5kg을 넘지 않습니다. L.I.M SERIES는 미니멀 아웃도어를 즐기기 위한 최적의 제품 입니다. 

트레킹을 위한 기존의 뛰어난 제품과 장비들이 있지만 보다 더 편리함을 위한 연구와 개발은 계속되어 오고 있습니다. L.I.M SERIES는 현대의 미니멀한 아웃도어 활동에 맞게 더 가벼우면서도 편리한 패킹, 그리고 더 간결한 제품을 목표로 당일 산행 등 짧은 거리를 트레킹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개발 되었습니다. 

이번 2015 S/S 시즌, 보다 더 멀리, 보다 더 가벼운 당신의 산행을 위해 미니멀과 초경량으로 새롭게 업데이트 된 L.I.M SERIES는 LESS IS MORE의 약자로, “빼는 것이 더한 것이다”라는 철학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오직 제품의 기능성을 위한 요소만 첨가한 초경량의 트레킹 라인 입니다.



Lightest of all
2014 S/S 시즌에 선보였던 모든 L.I.M SERIES의 트레킹화는 아식스와 함께 공동 개발 프로젝트로 유니크 하면서도 독특한 아웃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L.I.M LOW는 195그램으로 하그로프스의 등산화, 트레킹화를 통틀어 가장 경량의 제품 입니다. 이번 2015 S/S 시즌, 3가지의 새로운 컬러를 추가로 출시 하였습니다.  

L.I.M LOW는 무게를 최소화 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무게를 최소화하며 질기면서도 얇은 신발끈을 사용하였으며 뛰어난 그립감과 낮은 무게 중심으로 안정적이며 편안한 스텝을 할 수 있는 아식스의 노하우가 담긴 Solyte, GEL®과 AHAR+ 시스템을 사용 하였습니다. 유연하고 안정적으로 발 뒷꿈치를 잡아주는 힐 카운터는 당일 산행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착용이 가능한 트레킹화 입니다.

이상 하그로프스 홈페이지에서 http://www.haglofs.com/kr/ko/friends-and-stories/story/story-lim


이처럼 L.I.M SERIES는 경량성에 중점을 둔 모델들입니다. 그러다보니 (아마) 내구성은 떨어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구입한 L.I.M LOW GT 모델은 위에서 설명한 L.I.M LOW 모델에서 고어텍스 멤브레인이 추가된 모델로 195그램보다 무게는 더 많이 나갑니다.(250 G ½ PAIR (SIZE UK 8)) 또한 글에서도 잘 알 수 있지만 ASICS제품의 OEM(일지 ODM일지는...) 제품입니다.


아식스의 Solyte(A lighter weight midsole compound than ASICS' standard EVA and SpEVA®. Also fetures enhanced cushioning and durability. 아식스의 기존 EVA, SpEVA제품에 비해 쿠션닝과 내구성은 뛰어나지만 더욱 가벼운 미드솔), GEL®, AHAR+(ASICS HIGH ABRASION RUBBER + / New blown AHAR outsole material. Delivers enhanced cushioning, durability and ride to the foot.)등 아식스의 최신 기술로 만들어진 신발로 등산화라기보다는 운동화에 더 가깝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즉, 본격적인 등산보다는 둘레길 정도를 염두에 두고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뻐서 일상용으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끝 선처리가 아주 이쁩니다.


L.I.M Series


Gore-Tex®와 Solyte


GEL(이 모델은 뒤꿈치에만 적용 되었다고 하네요.)


AHAR+


대놓고 ASICS




280사이즈를 구입하였는데 27.6CM이네요.







이 제품은 현재 http://www.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010533410&tarea=history_6005 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좋죠~ 그런데 사이즈가 별로 안남았어요.


전 빨/파가 가지고 싶었는데 없어서 그린만 두 컬레 샀습니다.


사이즈는 일반 등산화 사이즈로 사시면 되는데 발볼이 좁은 편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