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등산바이블

하그로프스 L.I.M LOW GT 등산화 본문

스포츠기어

하그로프스 L.I.M LOW GT 등산화

핏짜 등산바이블 2015.10.13 09:39

안녕하세요. 핏짜 김진모입니다.


이번에 트레킹화 하나 장만 해서 자랑할려고 글 씁니다...^^


하그로프스사의 L.I.M LOW GT 모델입니다.



L.I.M

Experience why less is more


당일 트레킹을 위해 우리가 자연으로 한 발 내디딜 때, 우리가 착용하는 의류와 장비는 곧 나의 무게가 됩니다. 우리가 보다 더 멀리, 더 가볍게 목적지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무게만 가져가면 됩니다. 재킷, 셔츠, 팬츠, 트레킹화, 배낭 그리고 침낭 이 모든 제품의 무게가 1.5kg을 넘지 않습니다. L.I.M SERIES는 미니멀 아웃도어를 즐기기 위한 최적의 제품 입니다. 

트레킹을 위한 기존의 뛰어난 제품과 장비들이 있지만 보다 더 편리함을 위한 연구와 개발은 계속되어 오고 있습니다. L.I.M SERIES는 현대의 미니멀한 아웃도어 활동에 맞게 더 가벼우면서도 편리한 패킹, 그리고 더 간결한 제품을 목표로 당일 산행 등 짧은 거리를 트레킹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개발 되었습니다. 

이번 2015 S/S 시즌, 보다 더 멀리, 보다 더 가벼운 당신의 산행을 위해 미니멀과 초경량으로 새롭게 업데이트 된 L.I.M SERIES는 LESS IS MORE의 약자로, “빼는 것이 더한 것이다”라는 철학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오직 제품의 기능성을 위한 요소만 첨가한 초경량의 트레킹 라인 입니다.



Lightest of all
2014 S/S 시즌에 선보였던 모든 L.I.M SERIES의 트레킹화는 아식스와 함께 공동 개발 프로젝트로 유니크 하면서도 독특한 아웃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L.I.M LOW는 195그램으로 하그로프스의 등산화, 트레킹화를 통틀어 가장 경량의 제품 입니다. 이번 2015 S/S 시즌, 3가지의 새로운 컬러를 추가로 출시 하였습니다.  

L.I.M LOW는 무게를 최소화 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무게를 최소화하며 질기면서도 얇은 신발끈을 사용하였으며 뛰어난 그립감과 낮은 무게 중심으로 안정적이며 편안한 스텝을 할 수 있는 아식스의 노하우가 담긴 Solyte, GEL®과 AHAR+ 시스템을 사용 하였습니다. 유연하고 안정적으로 발 뒷꿈치를 잡아주는 힐 카운터는 당일 산행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착용이 가능한 트레킹화 입니다.

이상 하그로프스 홈페이지에서 http://www.haglofs.com/kr/ko/friends-and-stories/story/story-lim


이처럼 L.I.M SERIES는 경량성에 중점을 둔 모델들입니다. 그러다보니 (아마) 내구성은 떨어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구입한 L.I.M LOW GT 모델은 위에서 설명한 L.I.M LOW 모델에서 고어텍스 멤브레인이 추가된 모델로 195그램보다 무게는 더 많이 나갑니다.(250 G ½ PAIR (SIZE UK 8)) 또한 글에서도 잘 알 수 있지만 ASICS제품의 OEM(일지 ODM일지는...) 제품입니다.


아식스의 Solyte(A lighter weight midsole compound than ASICS' standard EVA and SpEVA®. Also fetures enhanced cushioning and durability. 아식스의 기존 EVA, SpEVA제품에 비해 쿠션닝과 내구성은 뛰어나지만 더욱 가벼운 미드솔), GEL®, AHAR+(ASICS HIGH ABRASION RUBBER + / New blown AHAR outsole material. Delivers enhanced cushioning, durability and ride to the foot.)등 아식스의 최신 기술로 만들어진 신발로 등산화라기보다는 운동화에 더 가깝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즉, 본격적인 등산보다는 둘레길 정도를 염두에 두고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뻐서 일상용으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끝 선처리가 아주 이쁩니다.


L.I.M Series


Gore-Tex®와 Solyte


GEL(이 모델은 뒤꿈치에만 적용 되었다고 하네요.)


AHAR+


대놓고 ASICS




280사이즈를 구입하였는데 27.6CM이네요.







이 제품은 현재 http://www.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010533410&tarea=history_6005 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좋죠~ 그런데 사이즈가 별로 안남았어요.


전 빨/파가 가지고 싶었는데 없어서 그린만 두 컬레 샀습니다.


사이즈는 일반 등산화 사이즈로 사시면 되는데 발볼이 좁은 편입니다. 참고하세요.

♡공감♡ 버튼을눌러주세요.
Tag
, ,
공유하기 링크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유해 주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

강력 추천 하는 읽을거리
핏짜의 등산 바이블 웹북(Web Book)
족저근막염 치료 바이블
허리 디스크의 이해
아침 공복 운동과 다이어트
무릎 아프지 않게 내려오는 비법
오르막 쉽게 오르는 등산 비법
족저근막염의 증상과 주요 원인 분석
족저근막염의 근본적인 예방 및 치료
등산 초보분들에게 드리는 말씀
130kg에서 70kg으로 성공한 다이어트 경험담
장경인대염을 단기간에 완치한 스트레칭
스트레칭을 해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