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등산의기초

생각하며 걸어 보세요!

등산바이블 2017. 2. 10. 15:4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핏짜 김진모입니다.



그동안 제가 등산에 대하여 공부하고 체득한 노하우를 정리하여 올린 글이 적지 않습니다.


이러한 글들을 정리하여 올릴 때는 글을 읽는 분들이 쉽게 이해하고 직접 경험하고 빠른 시일내에 자신의 것으로 체득하여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올립니다.


하지만 저의 글 솜씨가 부족하여 이해하기 어려운 면이 있어 그 과정이 쉽지 않음을 항상 가슴 아프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중 얼마 전 '핏짜의 등산 바이블 전자책을 배포합니다'라는 게시물에 달린 덧글 중 하나에서 많은 감사를 느껴 소개하고자 합니다.


정말 유용한 정보입니다. 핏짜레칭, 호흡법, 끈 묶는법, 보행법, 산행 중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는 방법, 보다 좋은 산행을 위해 생각하며 걷기등 실전에서 필요한 정보를 많이 알려주신 덕분에 즐겁게 산행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님

이렇게 핏짜레칭, 호흡법, 끈 묶는법, 보행법, 산행 중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는 방법, 보다 좋은 산행을 위해 생각하며 걷기 등을 일일이 나열하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분명 많은 부분에서 *****님 나름의 성과가 있었으리라 생각됩니다.

특히 '생각하며 걷기'는 제가 알려드린 여러 가지 들을 자신에게 맞추어 자신의 것으로 발전시키는데 가장 중요한 내용입니다.

이를 언급해 주시니 정말 기쁩니다.

항상 부상없이 즐거운 산행 이어 가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elf-Portrait with a Straw Hat


많은 분들이 핏짜레칭, 오르막 오르는 법, 장경인대염, 족저근막염, 호흡법 등 저의 글로 인해 도움이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해 주셨지만 이처럼 '생각하며 걷기'를 말씀해 주신 분은 처음이었습니다.


'생각하며 걷기'를 통해 제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보다 잘 이해하고 여러분 자신의 것으로 체득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제가 개개인에 맞춰 알려드리지 못한 내용까지 스스로 깨닫고 발전시켜 나가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생각하며 걷기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